streamsb 모바일 다운로드 방법(추가 어플 설치없음)

streamsb 모바일 다운로드 방법(추가 어플 설치없음)

스마트폰에 소장해서 수시로 보고 싶은 영상이 있는데 PC에서만 가능해서 못하신 경우가 있을겁니다.

특히 최근 streamSB 플랫폼을 이용한 사이트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아래에서 모바일에서 streamSB 스트리밍 영상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1. streamSB 모바일 다운로드 준비물

  • 준비물 : 스마트폰+크롬 브라우저
  • 옵션 : VPN 브라우저 어플

streamSB 모바일 다운을 위해서는 먼저 스마트폰이 필요합니다. 모바일에서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는 당연히 스마트폰이 빠져서는 안되겠죠?

그리고 기본적으로 설치되어 있는 크롬 브라우저만 있으면 됩니다. 아이폰 사용자의 경우에는 기본 브라우저가 Safari 이기 때문에 크롬을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앱스토어 크롬 브라우저 주소는 링크(다운로드 바로가기)를 통해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그리고 추가로 사이트에 따라 접속이 안될 경우가 있으니 VPN 어플을 받아서 사이트 접속때 사용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모바일 VPN 사이트는 개인정보 보호 뿐만아니라 우회 기능을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사용하시면 좋습니다(옵션)

2. streamSB 모바일 다운

(1) 오른쪽 상단 점3개 버튼 > 데스크탑 사이트 체크
(2) 설정 > 사이트 설정 > 자바스크립트 > 해제
(3) 다운받을 사이트로 이동 > 동영상 재생
(4) 동영상 하단의 다운로드▼ 버튼 클릭
(5) 설정 > 사이트 설정 > 자바스크립트 > 활성화
(6) 동영상 사이트 주소 클릭 > 모바일 다운로드 시작

간단하게 총 6단계로 정리해서 말씀드렸는데요!

이렇게 정리해놓고 글을 마치면 헷갈리시는 분들이 있을수 있기 때문에 사진을 통해서 간략하게 다시한번 정리하고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크롬 브라우저를 실행한 후 오른쪽 상단의 점 3개 아이콘을 클릭하면 여러 메뉴가 나오는데, 여기서 ‘데스크탑 사이트’ 메뉴 옆에 □네모칸을 체크해줍니다.

그러면 PC에서 보던 화면 그대로 모바일에서 나타나는데요!

그리고 설정으로 들어가서 사이트 설정 > 자바스크립트 메뉴로 이동합니다.

여기서 기본값은 활성화가 되어있는데요! 이걸 차단시켜줍니다. 차단이 된 것을 확인하는 방법은 원이 왼쪽으로 가고 파란색이 검은색으로 바뀌게 됩니다.

그런다음 다운받을 사이트로 이동해서 동영상을 재생시켜주면, 하단에 다운로드 버튼이 보이게 됩니다.

동영상이 재생되어야 streamSB에서 다운로드 버튼을 보여주니 재생후 잠시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동영상이 재생되면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해당 영상의 주소가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바로 클릭하지 마시고, 앞서 설정에서 자바스크립트 해제를 했던 것을 다시 활성화 한 후에 주소를 클릭하시면 정상적으로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다운받고자 하는 영상의 화질을 선택하고 글자(파란색)를 눌러줍니다. 다운하고자 하는 영상 주소를 클릭하면 모바일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만약 이렇게 해도 모바일에서 제대로 이뤄지지 않는다면 어쩔수 없이..PC를 통해서 다운받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Translat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