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대장 성형 팩트체크 해볼께요!

쏘대장 성형 팩트체크

최근들어 아프리카TV 시청자가 더욱 증가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인기있는 방송인을 꼽으라면 단연 ‘쏘대장BJ’를 언급하지 않을수가 없는데요!

아프리카TV와 유튜브에서 활동하고 있는 쏘대장의 인기가 식을줄 모르는것 같습니다.

 

그녀의 인기 뒤에는 당연히 질투하고 시샘하는 사람들이 있기 마련인데요!

쏘대장의 성형이 연관검색어로 등장하는데 과연 사실일까요?

 

아래에서 쏘대장 성형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쏘대장이라는 닉네임은 대한민국 남자라면 누구나 만나는 ‘소대장’과 이름(장소정으로 알려짐)의 한글자를 따서 만든 닉네임으로 알려져있는데요!

아프리카BJ답게 남자들에게 친근한 닉네임이 쉽게 잊혀지지 않는듯 합니다.

쏘대장의 키는 147cm로 알려져있는데요! 성인으로는 매우 드물게 작은 키와 앳된 목소리로 귀여움을 뽐내고 있습니다.

이런 그녀의 순수함에 반해 팬이 된 아프리카TV 회원들도 적지않다고 합니다.

그녀의 방송은 욕을 하지않는 청정 방송(?)으로 잘 알려져있는데요! 아무리 힘들고 짜증나도 욕없이 방송하는 모습에서 쏘대장의 성격이 그대로 나타나는 것 같습니다.

종종 머리에 토끼귀 머리띠를 하거나 주사기 등의 소품을 이용한 코스프레 형식의 방송하는 것을 즐겨하는데요!

외모가 워낙 귀여워서 이런 방송컨셉도 상당히 인기가 많은것 같습니다.

쏘대장의 인기가 점점 많아지자 그녀를 시샘하는 세력들이 성형논란을 일으켜 그녀를 힘들게 했는데요!

그녀의 학창시절 사진이 공개되어 인터넷에서 쉽게 검색할수 있습니다.

당시에는 화장끼없는 순수한 여학생의 모습이 보이는데요!

지금은 많이 꾸미고 화장을 해서 그런지 조금 차이는 나보이지만 화장을 하고 안하고의 차이이지 성형의 문제는 아닌것 같습니다.

쏘대장은 방송을 시작한 이유가 특별한 목적을 가지고 한것이 아니라 “심심한데 나도 한번 해볼까?”라는 생각으로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렇게 인기 방송인까지 된것을 보면 그녀의 끼는 분명 살아있는듯 합니다.

욕설없는 재미있고 귀여운 방송을 추구하는 쏘대장의 아프리카TV, 그리고 유튜브까지 즐겨봐주시고 앞으로도 힘내서 방송활동 이어나가시길 응원하겠습니다!

파트너스 및 제휴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판매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