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사트야 호텔(Satya Hotel) 0.5박 후기 및 조식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방문하는 다낭 대성당 바로 맞은편에 위치한 사트야 호텔 0.5박 숙소로 추천드리는데요!
새벽에 도착해서 10분이면 사트야 호텔에서 편안하게 잠들수 있기 때문인데요~
이런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사트야 호텔 다낭은 가성비를 우선 생각하는 여행자분들에게 최적의 호텔이라 생각되는데요!
아래에 해당되는 부분이 있다면 이번 사트야 호텔 리뷰를 자세히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위치를 최우선으로 고려하는 여행자
- 가성비를 중시하는 여행자
- 쇼핑과 관광을 주 목적으로 하는 여행자
- 친절한 서비스를 중요하게 여기는 여행자
- 짧은 기간 동안 다낭 시내를 둘러보고 싶은 여행자
1. 위치: 다낭 여행의 완벽한 베이스캠프
사트야 호텔 다낭의 가장 큰 장점은 단연 핑크성당 바로 앞에 위치한 점입니다.
공항에서 가까운 것은 기본이고, 한시장과 도보 5~10분 거리이기 때문에 관광, 쇼핑에도 최적이죠!
그래서 주변에 다양한 식당과 카페, 마사지샵이 밀집되어 있어서 다낭을 즐기기에 좋습니다.
야간에는 용다리의 아름다운 조명쇼는 덤으로 콩카페 등 주요 관광지와도 인접해있습니다.
2. 객실: 깔끔하지만 크기는 작은 편
사트야 호텔의 객실은 대체로 깨끗하다는 평가가 많습니다만, 일부 리뷰에서 벌레가 나타난다고 합니다.
베트남 다낭의 5만원대 호텔들을 보면 종종 벌레, 바선생 등장에 놀란 고객들이 종종 보이는데요~
이런 점에서 특히 벌레에 민감하신 분들은 10만원대 호텔을 추천드려요(5만원대는 거의 비슷하더라구요)
그외 에어컨, TV 등 기본적인 편의 시설을 구비하고 있어서 휴식하는데 전혀 문제가 없어보이구요
객실의 크기가 조금 작다는 언급도 보이기도 하고, 일부 객실에서만 한강 전망이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3. 서비스: 친절한 직원들의 세심한 배려
사트야 호텔의 서비스는 대부분의 투숙객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굉장히 친절하고 열정적인 태도와 일부 직원들이 한국어를 구사하는 등 한국인 여행자들에게 호감을 얻고 있습니다.
이러한 적극적인 소통으로 여행 정보, 투어 예약에 큰 도움을 얻는 분들이 많아서 칭찬이 많은 편입니다.
돌아가는 비행기가 야간이라서 짐을 가지고 다니기 힘든데 짐 보관 서비스도 제공하니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4. 조식: 간단하지만 맛있는 구성
사트야 호텔의 조식에 대한 평가는 대체로 긍정적인데 특히 쌀국수가 특히 맛있다는 평가가 많습니다.
쌀국수 뿐만아니라 오믈렛, 계란 요리, 빵, 과일 등 다양한 메뉴 제공하고 있는데요~
일부 투숙객은 다양성이 부족하다고 평가하기도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이정도 가격에 이정도 메뉴라면..
어쨌든 대부분의 투숙객들이 조식의 품질에 만족했으며, 특히 쌀국수의 맛을 칭찬하는 리뷰가 많았습니다.
5. 부대시설: 기본적인 편의 시설 구비
한시장 주변의 4~5만원대 호텔들과 달리 사트야 호텔에는 작지만 수영장이 있어서 좋습니다.
그리고 헬스장도 규모는 작은 편이지만 기본적인 장비를 갖추고 있어서 잠깐 운동하기에도 좋구요~
중거리 비행과 새벽 도착으로 떨어진 컨디션을 사트야 호텔의 편의시설에서 회복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6. 가격: 합리적인 선택
사트야 호텔의 가격은 제공하는 서비스와 위치를 고려했을 때 대체로 합리적인 편인데요!
다낭 중심부에 위치한 장점과 서비스, 조식, 부대시설 등을 종합적으로 봤을때 4~5만원은 매우 합리적이죠
0.5박을 생각하고 예약하신다면 베트남 다낭에서 평타 이상의 만족을 하실거라 생각됩니다.
7. 다낭 사트야 호텔 예약 팁
단점만 한번 더 본다면 가족단위 여행객의 경우에는 객실 크기를 꼭 재확인하고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객실 크기가 조금 작다는 이야기가 있고, 소음에 민감하다면 고층 객실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우리나라 사람들에게는 정말 고마운 한국어 구사 직원이 있으니 소통에 문제는 없을거라 생각합니다.
성수기 조식 시간에는 어느 호텔이든 사람들이 많으니 여유있게 일찍 일어나서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완벽한 0.5박 숙소는 찾기가 어렵습니다. 하지만 가격대비 만족도를 생각했을때 사트야 호텔은 충분히 매력적이라 생각합니다.
친절하고 열정적인 한국어 대화가 가능한 직원이 있는 베트남 사트야 호텔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