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가성비 코코호텔 퀸룸 후기(10만원대 추천)

후쿠오카-가성비-호텔-넓은침대

가성비 일본여행을 떠나야겠다는 생각에 후쿠오카 떠나서 코코호텔 퀸룸 1박하고 왔습니다. 코코호텔은 텐진 미나미역 3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10만원대 가격으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아래에서 후쿠오카 가성비 호텔 ‘코코호텔’ 퀸룸 후기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후쿠오카 코코호텔 가성비 좋은 이유 숙소를 결정할때 가장 먼저 확인한 부분이 쇼핑, 맛집을 대중교통 없이 …

더 읽기

500만원대 중고차 차종별 TOP5

500만원대-중고차-SUV

사회초년생, 세컨카로 인기가 많은 500만원대 중고차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은 자동차들의 완성도가 높아졌기 때문에 연식이 좀 오래되더라도 5~10년은 거뜬히 탈수 있는것 같습니다. 아래에서 500만원대 중고차 차종별 TOP5 대해서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500만원대 중고차 구입 시 주의사항 차량 주행거리 / 연식 확인 차량 정비 / 수리이력 확인 …

더 읽기

르쏭데쇼즈 책가방 직구 후기(신발주머니 포함 가격)

신학기가 되니 프랑스 브랜드 르쏭데쇼즈(Lecons de choses) 책가방 관심이 높네요! 흔하지 않으면서 클래식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을 선호하는 엄마들에게 인기가 좋습니다. 아래에서 르쏭데쇼즈 책가방, 신발주머니 직구 후기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르쏭데쇼즈 책가방 신발주머니 후기 국내에서도 르쏭데쇼즈 공식 수입원이 있어서 구입은 가능하지만, 신학기가 되면 인기 좋은 제품은 …

더 읽기

hasha 다운로드에 실패했습니다 조치방법

hasha-다운로드-실패했습니다-조치방법

hasha 에서 파일을 받으려고 하는데 다운로드에 실패했습니다 라는 메세지가 뜨면서 다운로드가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처음에는 다운로드 중(4/198) 등의 숫자가 올라가다가 갑자기 안올라가면서 다운로드에 실패했습니다 메세지가 나오는데요! 왜 이런 메세지가 나오는 것이고, 조치방법은 없는것인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hasha 다운로드에 실패했습니다 hasha 사이트에 접속하면 썸네일 아래에 [댓글보기][새탭에서 …

더 읽기

체했을때 응급실 진료 후기(실비보험 환급액 정보)

체했을때-응급실-진료-실비보험-환급액

저녁에 음식을 잘못 먹었는지 응급실 갔다왔는데 체했을때 진료 후 실비로 돌려받은 환급액도 알려드리겠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실비 보험 가입되어 있으면 주저하지 마시고, 바로 응급실 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체했을때 응급실 진료 받아야 하는 이유 일단 체끼가 올라오면 집에 있는 소화제를 통해서 1차적으로 해결해야되는데 잘 안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

더 읽기

타이완 국립대만대학병원 응급실 방문 후기(꿀팁)

국립대만대학병원-응급실-진료영수증

타이완 여행 중에 아이가 갑자기 아파서 국립대만대학병원 응급실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일요일이었는데 24시간 연중무휴로 진료 중이었고, 한국어 가능한 간호사 분도 계셔서 진료를 잘 받았습니다. 만약 타이완 국립대만대학병원 응급실 방문을 해야한다면 이 글이 도움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국립대만대학병원 응급실 방문 전 확인사항 마스크(미착용 시 입장 불가) 여권(수납 시 필요) …

더 읽기

Translate »